홈플러스, 6년근 홍삼정 리뉴얼 출시
홈플러스, 6년근 홍삼정 리뉴얼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홈플러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새해 들어 건강 식품의 매출이 신장하고 있는 가운데 홍삼 매출이 눈에 띈다.

21일 홈플러스에 따르면 지난달 29일부터 이달 18일까지 전월 동기간 대비 건강 식품 매출을 분석한 결과 특히 홍삼 관련 제품이 22.4%로 가장 잘 팔렸다. 이 외에 다이어트 관련 제품은 9.8%, 비타민 등 기타 제품이 7.2% 증가했다.

홍삼의 인기가 꾸준한 가운데 신년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은 1월 홈플러스는 1년 2개월만에 6년근 홍삼정(240g) 제품을 리뉴얼해 판매한다.

6년근 홍삼정(240g)은 홈플러스와 홍삼 전문 업체 대동고려삼이 6개월 간의 연구 기간을 거쳐 공동으로 기획 개발했다.

진세노이드 함량이 7mg/g으로 액상 주입부터 포장까지 GMP 인증을 받은 한 공장에서 원스톱(one stop)으로 제품이 만들어 진다. 제품 생산과 포장을 따로 진행하던 방식에서 벗어나 제조 과정을 한 곳에서 관장해 안전한 상품을 공급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분말 추출 공법'이라는 특수 공법으로 목넘김이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9만원이다.

김다솔 홈플러스 그로서리 상품본부 바이어는 "소비자들이 해당 제품을 통해 건강 기능 식품 구매에 있어서 가격 신뢰성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은 물론 향후에도 홈플러스 만의 슬로건을 토대로 한 토탈 케어(total care)상품군을 출시해 고객에게 건강한 제안을 할 예정"이라며 "그 첫 번째 결과물로 건강 식품 수요가 특히 높은 1월에 6년근 홍삼정을 출시해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