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證, 국내·외 주식 통합 HTS 오픈
현대證, 국내·외 주식 통합 HTS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현대증권이 국내외주식 통합 HTS를 오픈했다. (사진=현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현대증권이 19일 국내·외 주식 통합 HTS를 개시했다.

현대증권은 지난해 후강퉁 시행 이후 부쩍 높아진 해외시장에 대한 관심에 부응하고 투자자들의 편의를 돕고자 하나의 홈트레이딩시스템(HTS)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주식도 쉽게 거래할 수 있도록 통합 HTS를 선보였다.

지금까지 해외주식을 거래할 경우, 현대증권 해외전용 HTS인 'Global HTS'를 이용했다. 이번 통합으로 현대증권 대표 HTS인 'able ACE'로 국내주식과 해외주식을 모두 거래할 수 있는 만큼 편리하게 국내·외 주식을 통합 및 관리할 수 있다. 해외선물은 기존대로 'Global HTS'을 통해 거래하면 된다.

배영식 해외상품부장은 "이번 통합서비스는 해외주식 투자에 어려움을 느끼는 고객들에게 해외시장의 진입장벽을 낮추고, 투자 편리성을 개선했다는 데 큰 의미가 있다"며 "추후에도 고객 서비스 개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증권은 하나의 종합위탁계좌 안에서 국내∙외 주식을 모두 거래할 수 있다. 미국의 경우 예약주문서비스를 통해 낮에도 편리하게 주문 가능하다. 또 환시장 마감 후 밤 11시 30분까지 환전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홈페이지(www.hdable.co.kr) 및 고객만족센터(☎1588-6611), 해외상품부(☎02-6114-163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