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CA, 서비스 가용 솔루션 라인업 강화
한국CA, 서비스 가용 솔루션 라인업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CA가  자사의 시스템 관리 솔루션 브랜드인 유니센터(Unicenter)의 차기 버전 r11의 출시로 더욱 향상된 서비스 가용성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보인 솔루션은 유니센터 네트워크 및 시스템 매니지먼트 r11(이하 유니센터 NSM r11) 과 유니센터 어드밴스드 시스템 매니지먼트 r11(이하 유니센터 ASM r11)이다.

유니센터 NSM r11은 메인프레임부터 분산 시스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이기종 환경으로 이루어진 복잡한 IT 인프라에 대해 통합되고 단순화된 관리를 제공한다.
또한 비즈니스에 중요한 IT 서비스에 대한 가용성, 성능 및 능동적인 대응성 등을 비용 효율적으로 보장해준다.

유니센터 ASM r11은 클러스터 환경 및 가상화 OS 환경, 가상화 환경 등 첨단 시스템  환경에 대한 단일, 통합된 관리 기능을 제공한다.

한국CA 기술사업본부 총괄 상무는 “CA 서비스 가용성 솔루션은 끊임없이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에 맞춰 전반적인 IT 인프라를 보호 및 자동화, 최적화하여 IT 서비스에 대한 신뢰성 있는 액세스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으며, 그 핵심이 바로 유니센터 NSM r11이다”라고 말했다.

한국CA는 아울러 최근 인수한 와일리 테크놀로지의 인트로스콥7(Introscope7)을 포함한 애플리케이션 관리 솔루션 세미나를 상반기 내에 개최하는 등 서비스 가용성 관리의 주요 부문에 대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남지연 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