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도비 멀티미디어 제작툴 '인기'
한국어도비 멀티미디어 제작툴 '인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는 TV, DVD, 웹, 모바일 디바이스 등에서 차별화되고 특화된 컨텐츠에 대한 요구가 증가됨에 따라 컨텐츠 제공기업들이 어도비 저작툴을 도입해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의 반응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어도비의 솔루션 중 효과적인 비디오 편집 및 특수효과 기능을 제공하는 ‘프로덕션 스튜디오(Production Studio)’와 인터렉티브한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스튜디오 8(Studio 8)'가 각광받고 있다고 밝혔다.

두 제품은 제품간의 완벽한 호환으로 역동적이고 화려한 영상물을 제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연결속도, 플랫폼, 브라우저에 관계없이 쌍방향 미디어를 최적의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한다.
 
최근 어도비 솔루션을 적용해 제작된 현대자동차의 ‘뉴액센트(국내 명칭 뉴베르나) 프로모션 페이지는 지난달 전세계적으로 창의적인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권위 있는 수상 프로그램인 ‘FWA(the Favorite Web Awards)’에서 수상하는 등 업계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이 프로모션 페이지는 국내 최초 제작된 3D페이지로,  화려한 3D와 동적인 멀티미디어 컨텐츠로 제작되어 마치 영화를 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이원진 사장은 “스트리밍 비디오에서부터 HD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미디어를 즐기려는 고객들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며 “어도비 솔루션은 차세대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잠재 고객들의 다양한 소리를 반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