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자떡카레떡볶이 등 'PB 상품' 확대 출시
CU, 자떡카레떡볶이 등 'PB 상품' 확대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CU는 자이언트 시리즈를 확대해 PB상품인 자떡카레떡볶이와 제육덮밥, 참치김치덮밥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현재 CU의 대표 PB상품인 'CU 자이언트 떡볶이'와 'CU Big 요구르트' 등이 각 상품 카테고리에서 압도적인 매출로 1위를 기록하는 등 해당 시리즈의 인기가 기존 NB(제조업체 브랜드) 주요 상품보다 높다는게 회사 측 설명이다.

기존 제품보다 사이즈를 늘리고 가격을 낮춰 성공한 '자이언트 시리즈'는 지난해 7월 출시한 자이언트 핫도그를 시작으로 자이언트 떡볶이, 자이언트 피자, 자이언트 어묵바 등을 내놨다.

이번에 선보인 '자떡카레떡볶이(300g / 2000원)'은 올 한해 모디슈머 열풍을 가져온 자이언트 떡볶이의 3탄으로 냉장 떡볶이 상품 대부분이 고추장소스 위주의 국물 떡볶이인 것에 비해 고추장 소스에 카레 분말을 더해 매콤하고 향긋한 카레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제육덮밥, 참치김치덮밥(380g / 2,800원)은 기존 냉동밥 상품 대비 최대 16% 저렴한 가격과 최대 52% 늘린 용량으로 젊은 10~30대 남성 고객에게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권용민 BGF리테일 건강식품팀 MD는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으로 고객에게 이미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PB상품 시리즈를 다양화하고, 더 가치있는 상품으로 PB상품을 양적이나 질적으로 업그레이드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