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생명, 초등생 영어 스피치 컨테스트 개회
뉴욕생명, 초등생 영어 스피치 컨테스트 개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욕생명보험과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가 전국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제2회 전국 어린이 영어 스피치 컨테스트’를 개최한다.
 
'KISS THE FURE (부제: 행복한 미래)’를 주제로 행복하고 편안한 미래를 맞이하기 위한 여러 가지 방법을 표현하는 5분 이내의 영어스피치 원고를 6월 26일(월)부터 7월 9일(일)까지 뉴욕생명 홈페이지(www.nyl.co.kr)와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 홈페이지(pungnap.sev.go.kr) 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참가자격은 대한민국 국적을 소지하고 있는 전국 초등학교 재학생이며 영어권국가에서 1년 이상 체류한 학생은 참가할 수 없다. 본선 진출자 중 19명을 선발하여 상장과 상패, 부상을 수여할 예정이며, 대상 수상자는 보호자 1인과 함께 미국 뉴욕라이프 본사 방문 및 뉴욕 투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이번 대회는 뉴욕생명보험과 서울영어마을 풍납캠프가 올바른 영어 학습의 방향을 제시하고 기존 학교 및 학원에서 익혔던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등을 활용할 수 있는 장을 마련, 학생들의 영어 학습에 도움을 주기 위한 것으로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행사.
 
뉴욕생명보험 린든 맥멀린 사장은 “올해로 2회 째 실시되는 이번 대회는 국제화 사회를 이끌어갈 당당하고 경쟁력 있는 학생을 양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뉴욕생명과 서울영어마을은 영어 스피치 컨테스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컨테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뉴욕생명보험 홈페이지(www.nyl.co.kr)와 서울영어체험마을 홈페이지 (www. sev.go.kr)를 참고하거나 서울영어체험마을 컨테스트 담당자(02-480-4829, 4832)에게 문의 하면 된다.

김주형기자toadk@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