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5일 개장 전 주요공시
12월 15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12월12일 장 마감 이후 1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한국거래소는 대우조선해양에 대해 자회사 에프엘씨 지분매각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12시까지다.

한화는 한화그룹의 한화생명보험 지분 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한화그룹의 한화생명보험 지분 매각 추진과 관련해 현재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이 없다"고 답변했다.

이수화학은 종속회사인 이수건설이 결손금 보전 및 재무구조 개선을 위해 90% 비율의 감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자본금은 962억원에서 감자 뒤 96억원으로 변경된다. 이수건설 주식은 100% 이수화학이 보유하고 있다.

엔씨소프트는 보통주 1주당 343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684억9860만원이다.

영화금속은 보통주 1주당 25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한다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11억3627만원이다.

SK네트웍스는 계열사인 SK에너지의 주유소 133개소, 충전소 7개소, 건물 1개소 등을 135억1100만원에 임차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SK가스는 지분취득으로 당진에코파워를 주요종속회사에 편입했다고 공시했다.

동부건설은 지분매각으로 동부발전당진이 주요종속회사에서 제외됐다고 공시했다.

삼성물산은 1조4000억원 규모의 카자흐스탄 발하쉬 발전소 프로젝트 공사 수주를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4.92% 규모다.

동원금속은 계열사인 DONGWON AUTOPART TECHNOLOGY,INC가 BBCN BANK에게 진 채무 77억원을 보증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3.4% 규모다.

대우증권은 구동현 대표이사 체제에서 홍성국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인터지스는 정표화 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인식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BGF리테일은 홍석조 대표이사 사임으로 박재구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한국거래소는 엘 에너지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6시까지다.

한국거래소는 필코전자에 대해 우회상장에 미해당되므로 이날부터 주권매매거래정지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에이스하이텍에 대해 파산신청사유 해소로 이날부터 주권매매거래정지를 해제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케이엠알앤씨에 대해 구주권 제출로 오는 17일부터 신주권 변경상장일 전일까지 주권매매거래를 정지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투비소프트는 보통주 1주당 3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2억951만원이다.

대봉엘에스 보통주 1주당 50원의 현금배당을 실시하기로 했다고 공시했다. 배당금총액은 5억5432만원이다.

지어소프트는 김영준 대표이사의 일신상의 사유로 김현수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