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百, 프리미엄 패딩 단독 할인전
롯데百, 프리미엄 패딩 단독 할인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백화점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백화점은 오는 5~7일까지 본점, 잠실점, 에비뉴엘월드타워점, 부산본점 등 4개 점포에서 프리미엄 패딩, 패딩부츠 등 방한용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백화점 단독으로 노비스, 파라점퍼스, 맥케이지 등 프리미엄패딩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모든 상품을 10~30% 할인한다. 줄리아나테조, 사바티에 등 2개 해외 모피브랜드도 10~30% 할인행사를 벌인다.

같은 기간 프리미엄 패딩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몽클레르, 캐나다구스를 포함해 총 9개 브랜드의 프리미엄 패딩 및 해외 모피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매금액에 따라 5~7%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무스너클과 파라점퍼스는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로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롯데카드로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할부 행사도 진행한다. 캐나다구스, 파라점퍼스에서는 구매고객 대상으로 로고티셔츠, 가먼트백 등 사은품도 증정한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패딩 브랜드 '두노'는 5~11일까지 7일간 본점에서 헤비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경량패딩 또는 아동용 패딩을 추가로 증정한다. 품목과 상관없이 전 구매고객에게는 머플러를 증정하고, 선착순 10명에게는 전 품목을 30%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전 점포에서는 5~7일까지 장갑 1+1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앤클라인, 엘르, 아가타 등 총 15개 브랜드의 이월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장갑을 한 쌍 더 증정할 계획이다. 대표 품목은 '아가타'와 'CK' 장갑이 두 쌍에 각각 3만원, 3만8000원이다.

본점에서는 3~7일까지 슈즈브랜드 락피쉬와 연계해 다양한 품목의 겨울 슈즈를 최대 80% 할인 판매하는 락피쉬 패밀리세일도 벌인다. 특히 일별로 선착순 200명에게 모카신과 패딩부츠를 각각 2만9000원/4만9000원에 판매한다.

유형선 롯데백화점 해외패션팀장은 "이달 들어 날씨가 추워지고, 세일도 막바지에 접어들면서 방한용품을 구매할 적기라고 판단하고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브랜드 별로 할인율 및 사은행사 내용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행사 내용을 확인하고 구매하면 만족스러운 쇼핑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