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 출시
배스킨라빈스, 크리스마스 시즌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R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배스킨라빈스는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와 캐릭터 아이스크림 케이크 20종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대표적인 품목으로 '오로라 빌리지', '윈터 빌리지', '스노우 블러섬', '숲 속의 크리스마스', '큐브 투게더', '스위트 홈' 등을 선보인다.

오로라 빌리지는 베리베리스트로베리, 31요거트, 블루베리파핑, 초콜릿무스 등 네 가지 맛이 층층이 쌓여있는 9조각 케이크다. 가격은 3만3000원이다.

윈터 빌리지는 세 가지 맛을 쌓아서 한번에 즐길 수 있으며 초콜릿무스, 뉴욕치즈케이크, 아몬드봉봉 등 겨울에 더욱 어울리는 베스트 플레이버로 구성됐다. 가격은 2만8000원이다.

이 외에도 귀여운 북극곰 캐릭터를 활용한 '리틀 폴라 베어'와 '소복소복 이글루', 조각 아이스크림 케이크 '듀얼 와츄원 NO.9', '네잎클로버' 등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올 겨울 행복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맛을 조합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며 "골라먹고 나눠먹는 재미에 보는 재미까지 더한 배스킨라빈스의 달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로 소중한 사람들과 행복하고 즐거운 12월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12월 이달의 케이크(COM)인 윈터빌리지 구매시 파인트를 5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케이크 구매시 해피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며 할인 쿠폰 사용시에는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며 쿠폰은 다음달 15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