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2014년 행복한 스크루지' 이벤트
대구銀, '2014년 행복한 스크루지'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자료=대구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대구은행이 '제40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지속가능경영 대통령표창을 수상한 기념으로 알뜰한 경제생활을 위한 금융상품을 제안하는 '2014년 행복한 스크루지' 행사를 진행한다.

2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2014년 행복한 스크루지' 사은행사는 합리적인 금융 생활을 위한 절약 관련 상품을 제안한다. 제안된 금융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먼저 세금우대종합저축에 신규가입하거나 3355모임통장으로 전환·신규 가입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삼성커브드풀HD TV, 갤럭시탭 S, 백화점 상품권 등 고급경품을 제공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세금우대종합저축은 올해 세법개정안을 고객들에게 알리고 경품추첨의 기회를 증정하기 위해, 3355모임통장은 연말연시 모임이 늘어나는 시기 회비 모임 등을 알뜰하고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제안했다"고 설명했다.

이와 별도로 진행되는 '살뜰 이벤트'는 대구은행 쇼핑카드나 대백체크카드에 신규 가입하거나 5만원 이상 사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쇼핑카드 이용 시 2~3개월 무이자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살뜰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캐논 EOS/70D, 에어후라이기, 기프트카드 등이 증정된다.

이에 대해 박인규 대구은행장은 "올 한 해 대구은행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에 많은 고객의 참여를 바란다"며 "대구은행은 다가오는 새해에도 지역민들과 함께 행복한 금융을 만들어 가기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