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모바일 비콘서비스 시작
GS25, 모바일 비콘서비스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GS25가 모바일 비콘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모바일 비콘서비스 기술은 반경 최대 50m 범위 안에 있는 사용자의 위치를 찾아 메시지 전송, 모바일 결제 등을 가능하게 해주는 스마트폰 근거리통신 기술이다.

회사 측은 SK플래닛 시럽(Syrup)과 제휴를 맺고 서울지역 2000여개 GS25 점포에서 서비스를 우선 진행한다. 이를 통해 GS25 인근을 지나는 유동고객과 점포에 방문한 고객들은 기프티콘 무료증정, 상품 프로모션(할인, 증정)정보 및 GS25에서 실시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간 팝업 형태로 스마트폰에 전송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시럽(Syrup) 어플리케이션을 최신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은 후 블루투스를 활성화 시킨 상태로 GS25 근처나 매장을 방문하면 된다.  

GS25는 이번 서비스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달말까지 '조지아 오리지널 캔커피' 1만개를 선착순 무료 증정한다.

박도영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이번 GS25 모바일 비콘서비스는 내년 초까지 전국 점포로 확대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스마트한 소비생활에 맞게 다양한 혜택과 행사 정보 등을 실시간 제공하는 온 오프라인 연계서비스를 추가 확산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