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모닝스타트업 리뉴얼 론칭 프로모션
던킨도너츠, 모닝스타트업 리뉴얼 론칭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R코리아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던킨도너츠는 모닝스타트업 리뉴얼 론칭을 기념해 커피 1000원 할인권 또는 모닝콤보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을 100%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벌인다고 14일 밝혔다.

모닝스타트업은 모닝 알람을 해제하면 아침세트메뉴 모닝콤보 4종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애플리케이션이다.

증정하는 쿠폰으로는 커피 1000원 할인권과 모닝콤보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발급받은 쿠폰은 발급일로부터 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참여방법은 스마트폰에 모닝스타트업 애플리케이션 설치 후 알람을 설정하면 된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은 알람 설정 완료 즉시 쿠폰이 발급되며 아이폰은 하단에 이벤트 참여 배너를 클릭한 뒤 아이디를 입력하면 발급된다. 프로모션 참여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이번 프로모션은 해피포인트 적립 및 타쿠폰, 타행사, 제휴할인 중복사용이 불가하다.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교환권은 오전 11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모닝스타트업을 통해 할인 받을 수 있는 던킨도너츠 모닝콤보는 '햄에그 잉글리쉬머핀', '할라피뇨 소시지 잉글리쉬머핀', '포테이토 미트 잉글리쉬머핀', '크림치즈 베이글' 등 모닝메뉴 1종과 음료(맨하탄 드립 커피 또는 오렌지주스)로 구성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