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썬키스트 레몬청 담그기 이벤트
CJ제일제당, 썬키스트 레몬청 담그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CJ제일제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제일제당은 신개념 설탕인 '백설 자일로스설탕'이 '겨울을 이기는 비타민 충전, 건강한 레몬청!'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썬키스트 레몬과 레몬청 협업 마케팅을 펼친다고 14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오는 26일까지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건강한 레몬청 담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전국 GS수퍼마켓, 롯데마트 매장에서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자일로스설탕 제품으로 '레몬청 담그기 존'을 구성해 동반 진열, 시식 행사, 레시피 카드 배포, 할인 판매 등을 벌인다.

온라인에서는 CJ제일제당 홈페이지를 통해 건강한 레몬청 비법 재료를 맞추는 퀴즈 이벤트를 펼친다. 추첨을 통해 캘리포니아 항공권, 썬키스트 레몬과 백설 수제과일청 DIY세트 등 경품을 제공한다. CJONE 회원에게는 백설 자일로스설탕 할인쿠폰을 준다.

김규리 CJ제일제당 백설 자일로스설탕 브랜드매니저는 "겨울철 비타민 충전에 좋은 건강한 레몬청 문화 확산을 위해 썬키스트 레몬과 협업 마케팅을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이 몸에 설탕 흡수를 줄여주는 백설 자일로스설탕과 비타민C가 풍부한 썬키스트 레몬으로 만든 레몬청으로 건강과 맛을 모두 챙기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