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정수기 렌털 슈퍼딜 진행
G마켓, 정수기 렌털 슈퍼딜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마켓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온라인 쇼핑사이트 G마켓은 동양매직 정수기 렌털 서비스 상품을 슈퍼딜 코너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G마켓 슈퍼딜 코너에서는 13일부터 17일까지 5일 동안 동양매직의 '에코 슬림 냉온 정수기'를 약정기간에 따라 월 2만1900원~2만4900원에, '나노미니 직수형 정수기'도 월 1만9900원~2만2900원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냉온 정수기'의 경우는 약정기간에 상관없이 월 1만9900원에 렌털 서비스를 제공한다.

상품 계약시 선착순 300명 대상으로 준비된 사은품은 일렉트로룩스 무선청소기와 리큅 식품건조기 중 선택 가능하다. 또한 동양매직 정수기 렌털 서비스의 모든 상품에 대한 설치비와 등록비를 면제(13만원 상당)하는 등의 혜택을 추가했다.

G마켓은 다음달 5일까지 '정수기 렌털 사은품 무한혜택' 프로모션을 열고 동양매직, LG전자, 쿠쿠, 노비타, 청호나이스 등 유명 브랜드 정수기 렌털 서비스 상품도 한자리에 모아 선보인다.

이를 통해 각 업체의 렌털 비용과 혜택을 쉽게 비교 할 수 있고 저렴한 가격에 믿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전용 상담센터를 통해 상품 문의 및 주문을 진행할 수 있다.

손형술 G마켓 소형건강팀장은 "초기 구매 부담 없이 필요한 제품을 렌털 해 사용하는 합리적 소비자가 늘면서 온라인 렌털 서비스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며 "수요 급증에 따라 슈퍼딜 혜택으로 정수기 렌털 서비스를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