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의 습격…'Z3' 태블릿 컴팩트·웨어러블 기기 출시
소니의 습격…'Z3' 태블릿 컴팩트·웨어러블 기기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소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박지은기자] 소니코리아가 전략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 등 신제품 3종과 웨어러블 기기 2종을 국내 시장에 22일 출시한다.

엑스페리아 신제품은 3가지 컬러의 5.2인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와 4가지 컬러의 4.6인치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Z3 컴팩트, 2가지 컬러의 8인치 태블릿 엑스페리아 Z3 태블릿 컴팩트 등이다.

소니코리아는 이번에 출시하는 스마트폰과 태블릿 제품에 대해 "업계 최고 수준의 IP68 방진과 방수 기능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플레이스테이션4와 연동이 가능한 PS4™ 리모트 플레이를 탑재해 모바일 기기를 활용한 엔터테인먼트의 영역도 확장했다. 이 외에도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HRA),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고 일반 음원을 고해상도 품질로 업스케일하는 DSEE HX 기능을 적용해 듣는 재미를 더했다.

소니코리아는 또 웨어러블 제품인 스마트밴드 톡과 스마트워치3는 독보적인 사용자 경험(UX)과 함께 업그레이드된 스마트웨어의 경험을 함께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스마트밴드 톡은 새롭게 추가된 통화 기능과 라이프로그 애플리케이션과의 강화된 연동을 통해 활동 기록 및 알림 확인이 한층 편리해졌다.

스마트워치3는 구글의 최신 안드로이드웨어를 탑재한 스마트워치로 선보인다. 다양한 확장성과 함께 스마트폰과의 연동 없이 독립적인 활용이 가능하며, 4GB 메모리가 내장돼 플레이리스트를 동기화하고 블루투스 헤드셋과 연결해 들을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