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9월 18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9월17일 장 마감 후 18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키스톤글로벌은 Revelation Energy의 광산지분 인수와 관련된 소송에 대해 시장 가격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석탄을 공급하는 조건으로 계약을 맺어 소송을 취하시켰다고 공시했다.

SKC는 바이오랜드 지분 인수설에 대해 "검토가 진행되고 있으나 아직 결정된 사항이 없다"고 재답변했다.

현대시멘트는 명보디앤씨에 천안 두정동 아파트 PF 대출금 98억원에 대한 채무를 인수한다고 공시했다. 채무 규모는 자기자본대비 26.7%에 해당한다.

신일산업은 황귀남씨가 1심에서 기각됐던 신주발행금지가처분신청을 수원지방법원에 2심으로 제기했다고 공시했다. 신일산업 측은 "소송대리인을 통해 법적절차에 따라 적극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써니전자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반기보고서 제출을 제외하고 특별히 공시할 사항이 없다"고 답변했다.

신우는 경원산업의 종속회사인 선포커스에 대한 피인수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회생절차개시결정을 받을 회사로, 선포커스컨소시움과 M&A 투자계약을 체결해 법원의 허가신청을 받았다"고 답변했다.

경방은 경영효율성 증대와 시너지효과 극대화를 위해 자회사인 경방유통을 소규모 흡수합병한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 0이다.

◆코스닥시장

그랜드백화점은 종속사인 그랜드유통이 무면허 판매업자에게 주류를 판매해 주세법 위반으로 주류판매가 영업정지 됐다고 공시했다. 영업정지 금액은 62억6841만원 규모로 매출액 대비 9.78%에 해당한다.

라이브플렉스는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의 최대주주 김대영씨로부터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 주식 71만984주(지분율 14.6%)를 80억원에 양수받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라이브플렉스 측은 "사업의 다각화 및 시너지 효과를 증해하기 위해 자산양수도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소셜미디어구십구는 출자금 규모의 적정화를 위해 보통주 78억1500만주를 12억340만주로 84.6% 유상감자 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주당 액면가액이 1원이기 때문에 자본금도 78억1500만원에서 12억340만주로 축소된다고 밝혔다.

경원산업은 종속회사 선포커스의 신우 인수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선포커스가 신우를 인수하는 컨소시엄 대표자로 M&A 계약을 체결했다"며 "신우가 수원지방법원의 회생절차를 밟고 있는 회사로 법원의 허가를 요청한 상황이다"고 답변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