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국내 최초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 출시
LGU+, 국내 최초 집전화 무제한 요금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LG유플러스는 국내 최초로 집전화로 망내외 유무선 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신규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요금제는 △유무선 무한자유 △망내 무한자유 △망내 무한자유 100 △유선 무한자유 △홈보이 망내무한자유 △홈보이 유무선 무한자유 등 총 6종으로 출시됐다. 
 
다만, 이들 요금제는 조건에 따라 1일 최대 300분까지 통화시간이 무료로 제공, 초과시 정상요금이 부과된다. 스팸 및 상업적 광고 전화로의 이용을 방지하기 위함이라는 것이 LG유플러스 측 설명이다. 소진된 무료통화는 다음날 다시 초기화된다. 
 
우선 유무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2만9000원(3년 약정기준, 이하 VAT별도)에 통신사 관계없이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000원에 LG유플러스 이용자끼리 유무선통화가 무료며, 망내 무한자유 100은 월 6000원에 망내는 무료, 망외 100분까지 유무선 무료통화가 제공된다.
 
또한 유선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7000원에 망내 유무선 통화와 타사로의 유선통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TV, 오디오, CCTV, 전화 등의 컨버지드 서비스 '홈보이'를 위한 별도의 요금제 2종도 함께 출시됐다. 홈보이 망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1만원에 망내 유무선 무제한 통화를 제공하며, 홈보이 무한자유 요금제는 월 3만4000원에 유무선 망내외 무제한 통화를 제공한다.
 
▲ 무한자유요금제 표(타사인터넷 이용시). 사진=LG유플러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LG전자와 협업을 통해 3.5인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한 신규 집전화 '070 터치'를 전용 단말로 함께 출시했다. 
 
070 터치는 안드로이드 OS를 기반으로 3.5인치 디스플레이와 1.2기가 듀얼코어가 적용된 소형 모델이다. 기존의 070 전화에서 제공됐던 카카오톡, U+스토어, 홈타운, 뮤직벨링, 터치리모콘 애플리케이션 등도 그대로 서비스 된다. 가격은 요금제 별 기본료 이외에 월 4000원의 할부금이 추가된다.
 
안성준 LG유플러스 컨버지드홈사업부 전무는 "LTE 음성무제한 요금제에 이어 집전화 시장에서도 무제한급 요금제를 선보이며 통신요금 절감에 앞장서게 됐다"며 "이번 망내외 유무선 무제한 요금제 출시가 고객에게 자유로운 통신 생활을 제공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