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국내 상장 日·中 ETF 관련 이벤트
이트레이드證, 국내 상장 日·中 ETF 관련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트레이드증권이 국내 상장 日·中 ETF 관련 각종 이벤트 및 교육을 실시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올해 하반기에 이벤트와 교육 그리고 금리 인하 이벤트를 통해 개인투자자들의 ETF 투자를 촉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미 자산운용사들과 연계한 국내 상장 해외 ETF 이벤트를 각각 9월19일, 26일까지 진행 중이다.

다양한 조건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특히 중국 관련 ETF 이벤트를 9월중 2종 더 추가해 10월까지 진행할 예정인 만큼 일본, 특히 중국 관련 ETF에 관심이 있는 투자자라면 이트레이드증권의 이번 이벤트들에 관심을 가질만 하다.

그리고 ETF관련 교육은 '현명한 투자를 위하여'라는 주제로 ETF에 대한 이해와 주요 종목 소개 및 투자와 세금 등에 대한 설명으로 구성되며 오는 22일 오후 5시부터 2시간 동안 여의도 사학연금 10층 이트레이드증권 강연장에서 실시된다.

또 ETF 전용 주식매입자금 대출인 '처음 ETF론'의 금리 인하 이벤트를 실시 하고 있다. 3.8%의 대출 금리를 3.5%로 0.3% 인하해(1~3개월 한, 이후 금리변동) ETF 투자에 대한 매력도를 더욱 끌어 올린다는 방침이다.

김학훈 온라인영업본부 본부장은 "최근 들어 일본, 중국 등 현지에 대한 투자매력도가 높아졌으나 개별 종목에 직접 투자하기에는 부담스러운 만큼 이를 위해 국내상장 해외ETF를 통해 부담을 줄이고 수익 기회를 확대 하는 것도 해외 투자를 위한 방법이 될 것"이라며 "당사 고객들이 좀 더 쉽게 해외에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뭘까 고민하다가 국내 상장 해외 ETF가 해답이 될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교육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http://www.etrade.co.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고객만족센터(T. 1588-2428)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