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 조이버 8기 모집…"실무체험·가산점 제공"
제주항공, 조이버 8기 모집…"실무체험·가산점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제주항공)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제주항공이 대학생 및 대학원생 마케터 '조이버(Joyber)' 제8기 10명을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제주항공이 2007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조이버는 항공 및 여행 관련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대학원생 포함)을 대상으로 선발해 제주항공 마케팅팀 직원들과 함께 온라인 콘텐츠 개발 등 마케팅 실무기획과 실행과정에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선발된 인원들은 취항지와 관련한 여러 이슈를 소재로 온라인 콘텐츠를 기획∙생산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되며 제주항공의 국내∙외 취항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질 예정이다.

또 조이버 활동을 마치면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되고 우수한 참가자의 경우 제주항공 채용시 가산점을 부여한다.

지원서는 오는 11일부터 21일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에서 접수하며, 안전과 저비용, 자유여행, 모바일 이용 등을 주제로 기획서를 작성한 후 자신의 블로그에 올리고 해당 페이지를 지원서에 링크하면 된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23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하며, 25일 면접을 통해 최종 선발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최근 마케팅 흐름은 소비자의 체험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으며, 대학생과 대학원생들의 참신한 기획력과 체험이 더해지면 소비자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참가 학생들 역시 사회 진출 이전에 실무를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