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협력회사 신입사원 육성과정 개설
LG CNS, 협력회사 신입사원 육성과정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개월코스 IT기술교육 3차례 실시 예정

LG CNS가 협력회사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무상 IT 교육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지난 94년 과기부가 공인한 사내 대학원인 ‘LG CNS 기술대학원’을 통해  IT 전문교육을 실시해온 LG CNS는 올해 16개 협력회사의 신입사원에게 3개월씩 3차례 걸쳐 IT교육 프로그램을 제공, 총 200여명의 IT전문인력을 양성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LG CNS는 17일 오전 기술대학원에서 LG CNS 경영관리부문장 김영섭 상무를 비롯 16개 협력회사의 대표들이 참여한 가운데 협력회사 신입사원육성 프로그램 입교식을 가졌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에 참가한 협력회사 신입사원들은 IT프로젝트 기술 영역 중 가장 활용도가 높은 JAVA 프로그램을 비롯, 다양한 IT기술 프로그램들을 3개월간 체계적으로 교육 받게 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LG CNS는 능력 있는 외주인력을 안정적으로 확보할 수 있게 되며, 협력회사는 비용 부담 없이 체계적으로 교육받은 우수 IT인력을 보유, 기업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될 전망이다.
 
협력회사 밸류비즈 김문호 대표는 "최근 많은 중소 IT서비스 업체들이 비용, 기술 등의 제약으로 우수 인력 육성에 많은 한계를 가지고 있는 것이 현실"이라며, "이러한 상황에서 LG CNS의 협력회사 신입사원 육성 프로그램 개설은  대기업과 중소기업과의 상생차원에서 상당히 의미 있는 일"이라고 말했다.
 
LG CNS 경영관리부문 김영섭 상무는 "이번 협력회사 신입사원 육성은 IT 코리아의 역량 증진에 도움이 될 것임을 확신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은 물론  다양한 협력회사와의 상생모델을 개발하는 등  협력회사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임희정 nocutfilm@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