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티베이스, MMDBMS 사용 사례 공모전 개최
알티베이스, MMDBMS 사용 사례 공모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수 사례 발굴 통한 시장 확대 및 DBMS 산업 발전 도모

DBMS기업 알티베이스가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센터와 공동으로 알티베이스 MMDBMS 사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5월 27일까지 ‘알티베이스 MMDBMS 사용 사례 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알티베이스 MMDBMS 사용 사례 공모전’은 최근 활용이 크게 확대되고 있는 알티베이스 MMDBMS/하이브리드 MM DBMS에 대한 우수한 활용 사례 발굴을 통해 국내 MMDBMS 시장을 확대하고, 국내 DBMS 산업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이번 공모전은 알티베이스 MMDBMS 또는 하이브리드 MM DBMS를 정식 구매하거나 평가판을 사용해 개발, 운영하고 있는 사용자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알티베이스 MMDBMS의 도입 배경, 구축 및 운영을 통한 효과 등 실제 알티베이스 활용 방안에 대한 소개와 향후 시스템 확장 계획 및 ALTIBASE 추가 도입 계획 등에 대해 자유롭게 작성하여 제출하면 된다.
 
대상에게는 노트북 한대, 우수상에는 아이스테이션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주어진 양식에 맞게 활용사례를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품권이 주어진다.
 
출품 사례 접수 마감은 오는 5월 27일까지이며, 디비가이드넷(www.dbguide.net)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및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작은 오는 6/30 디비가이드넷 홈페이지와 알티베이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임희정 기자 nocutfilm@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