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엠코리아 "캐딜락 올 뉴 CTS 타고 고향가자" 시승 이벤트
지엠코리아 "캐딜락 올 뉴 CTS 타고 고향가자" 시승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캐딜락 올 뉴 CTS (사진 = 지엠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지엠코리아가 캐딜락 올 뉴 CTS를 추석기간 동안 시승할 수 있는 추석맞이 고객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하려면 이날부터 29일까지 올 뉴 CTS 마이크로사이트 (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추석 연휴 계획을 작성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고객에게는 추석 연휴가 시작되는 내달 5일부터 10일까지 5박 6일 간 올 뉴 CTS를 시승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만 26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9월 2일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와 캐딜락 홈페이지(www.cadillac.co.kr)를 통해 발표된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사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편안한 귀성길을 돕고자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장기간 시승으로 올 뉴 CTS의 강력한 퍼포먼스와 캐딜락 만의 럭셔리 감성을 충분히 만끽하고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3세대 모델로 새롭게 출시된 캐딜락 올 뉴 CTS는 기존 모델 대비 전장은 120mm 길어지고 전고는 25mm 낮아진 반면 무게는 130kg 이상 가벼워져 차체가 더 날렵해졌다. 여기에 2.0리터 직분사 터보엔진을 결합해 최고출력 276마력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한편, 지엠코리아는 기존 3개의 캐딜락 독립 전시장과 캐딜락-쉐보레 복합 전시장을 포함해 올해 말까지 전시장을 전국 10개소로 확대해 국내 시장 공략에 나설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