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銀, 휴가시즌 해외직구 이벤트
외환銀, 휴가시즌 해외직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외환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외환은행은 하계 휴가시즌 중 하나SK카드와 공동으로 '해외직구(해외직접 구매) 썸머 이벤트'를 내달 30일까지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외환은행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내 소비자가 선호하는 상위 15개 해외 온라인 가맹점을 선정하고, 외환카드 및 하나SK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후 해당 가맹점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5% 캐쉬백(최대 3만원) △관세·해외 배송비 3000원 청구할인 △3개월 할부전환시 할부수수료 면제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외직구를 처음 시도하는 해외직구족을 위해 해외 쇼핑몰 가입 및 구매법, 카드수수료 절약 방법 등을 자세히 안내한 '외환 달러페이카드를 이용한 해외직구 가이드북'을 전 영업점에 배치했다.

하나SK카드도 더욱 경제적인 해외직구를 위해 미화(USD) 결제시 해외이용수수료가 없는'글로벌 페이 아멕스 체크카드'등 해외 특화카드를 사용하면 좋다고 조언했다.

외환은행 마케팅 관계자는 "해외 양질의 제품을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조금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스마트한 소비가 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정성껏 마련했다"며 "행사기간 중 아직 해외직구를 경험하지 못하신 고객들까지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와 하나SK카드 홈페이지(www.hanaskcard.com)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