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한달간 '온라인 홍보대전' 실시
대한항공, 한달간 '온라인 홍보대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송윤주기자] 대한항공이 SNS 회원들을 대상으로 자사를 알리는 온라인 홍보물을 제작하고 경쟁을 펼치는 이벤트 '대한항공 홍보대전'을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대한항공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KoreanAir)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신청은 대한항공이 취항하는 미국의 여행지에 대한 홍보물을 자유형태로 제작해 이달 8일까지 대한항공 페이스북 이메일 계정으로(facebook@koreanair.com) 제출하면 된다.

대한항공은 오는 13일까지 자체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 8명을 선발한 후, 9월 5일까지 본선 참가자들간의 1:1 토너먼트 방식의 경기를 통해 최종 우승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토너먼트 참가자들은 8강, 4강, 결승 등 각 경기마다 다르게 주어지는 주제에 대한 홍보물을 대한항공 페이스북에 올린 후, SNS 회원들의 좋아요, 댓글, 공유 등 온라인 반응에 따라 우승자가 가려질 계획이다.

대한항공은 우승자에게 국내선 왕복 항공권 2매, 준우승자에게는 모형항공기 등을 상품으로 제공하고 참가자들이 작성한 홍보물에 좋아요와 댓글 등을 작성한 SNS회원들에게도 공연 초대권, 음료 교환권 등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한항공 측은 "페이스북뿐만 아니라 트위터, 구글플러스 등 다양한 SNS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참여 이벤트와 온/오프라인 행사 개최를 통해 SNS회원들의 목소리를 듣고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