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조해표, 실속형 추석선물세트 100여종 출시
사조해표, 실속형 추석선물세트 100여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사조해표
[서울파이낸스 남라다기자] 사조해표는 올 추석을 맞아 실속 있는 추석 선물세트 100여종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사조해표는 올 추석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얇아진 지갑사정을 고려해 1~5만원대의 '실속형' 중저가 선물세트를 다양하게 구성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적용해 선물의 품격을 높였다.

또한 안심따개 적용으로 안전성을 강화한 참치·연어 등 '안심따개 캔' 시리즈와 100% 우리돼지 통살을 사용한 캔햄 '안심팜' 등 다양한 '안심제품'을 선물세트에 확대 구성해 받는 분의 건강과 안전까지 고려했다.

올 추석선물세트 주력 상품으로는 소비자들의 실속과 만족도를 극대화한 복합 구성의 '안심 특선세트'와 '고급유 선물세트'를  내세운다.

사조해표 마케팅팀 유재영 팀장은 "실속 있는 중저가 제품과 더불어 프리미엄 선물세트 등 소비자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며 "소비자 먹거리 안전과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사조해표의 추석선물세트로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말했다.

한편, 사조해표 추석 선물세트는 전국 할인점 및 백화점, 편의점, 슈퍼마켓 등에서 접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사조해표 홈페이지(hp.sajo.co.kr)의 전자 카달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