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타이틀 스폰서 참여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전' 타이틀 스폰서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하나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하나은행은 오는 25일 오후 8시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은행 K리그 올스타 with 팀 박지성' 경기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경기는 K리그를 대표하는 올스타로 구성된 '팀 K리그'와 박지성을 중심으로 이뤄진 '팀 박지성'의 대결로 치러진다. 

팀 K리그는 올스타 팬투표 1, 2위를 차지한 김승규, 차두리를 비롯해 이근호, 김신욱 등 K리그 올스타 플레이어가 참여하고 '팀 박지성'은 박지성과 이영표를 주축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선수들이 포함된다.

양팀 감독은 K리그를 대표하는 황선홍 감독과 2002 월드컵 한국 국가대표팀 감독이었던 거스 히딩크 감독이 맡는다. 

이날 경기에서는 응원하는 팀이 득점하면 자신을 응원해주는 응원석으로 득점볼을 선수들이 직접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 팀 K리그석에 K리그 유니폼을 입고 입장하는 관중에게는 선착순으로 패치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K리그 홈페이지(www.kleague.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withKLEAGUE), 트위터(@kleague), 모바일 앱(오늘의 K리그), 블로그(blog.naver.com/withkleague)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