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6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6월19일 장 마감 이후 20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유가증권시장

현대산업개발은 한양건설로부터 거제 양정동 IPARK 신축공사에 대한 수주를 맡았다고 밝혔다. 계약은 1651억원 규모로 최근 매출액 대비 3.9%에 해당한다.

한창은 계열사인 한연개발에 20억원의 금전대여를 결정햇다고 공시했다. 대여금은 자기자본 대비 8.9%에 수준이다.

동양네트웍스는 IT사업부문 분할매각 우선협상대상자를 대우정보시스템으로 선정해 법원의 허가 신청을 했다고 밝혔다.

한진칼은 자회사인 칼호텔네트워크에게 400억원의 자금대여를 한다고 공시했다.


◆코스닥시장

셀루메드는 9억원 규모의 전환사채를 발행한다고 공시했다. 표면이자율은 1%, 만기이자율은 8%이며, 만기일은 2018년 6월23일이다.

한국거래소는 아이디엔에 대해 공급계약금액을 50% 이상 변경하는 등 공시 내용을 변경했다며 불성실 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

위지트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별도로 공시할 중요한 정보가 없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피엔텔에 대한 상장위원회 심의결과 6개월간 개선기간을 부여하고 개선기간 중 매매거래를 지속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실리콘웍스는 최대주주였던 코멧네트워크 외 5인(지분율 24.02%)이 지분을 매각해 LG 외 5인(27%)으로 최대주주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는 스틸플라워에 대해 건종 이앤씨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20일 정오까지다.

동양시멘트는 자회사 동양파일 매각을 위한 우선협상대상자로 미타니세키산을, 예비협상대상자로 에이치엘디 컨소시엄을 선정해 법원의 허가를 받았다고 공시했다.

에듀컴퍼니는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신규사업 진출을 위해 타법인 주식취득, 합병 등을 포함한 다양한 방안을 검토 중"이라며 "현재까지는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안국약품은 드림파마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본입찰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답변했다.

에스씨디는 김기수, 김주희씨가 제기한 673억원 규모의 손해배상 소송에 대해 서울중앙지방법원이 기각 판결을 내렸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