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미소금융재단, 수원시에 지점 개설
SK미소금융재단, 수원시에 지점 개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1일 경기 수원시 역전시장에서 열린 SK미소금융재단 수원지점 개소식에서 참석자들이 축하 떡을 자르고 있다. (왼쪽부터) 박남식 경기도의회 의원, 최극렬 수원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장, 전태헌 수원 부시장, 이문석 SK미소금융재단 이사장, 박상환 미소금융재단 사무처장, 김형복 수원상공회의소 사무국장 등이다(사진=SK미소금융재단).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SK미소금융재단은 21일 경기도 수원시에서 올해 첫 지점 개소식을 열었다.

SK미소금융재단의 지점 개설은 이번이 21번째로서, 기업 재단 중 가장 많은 지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수원역 앞 역전시장에서 열린 개소식에는 전태헌 수원부시장을 비롯해 김형복 수원상공회의소 사무국장, 최극렬 수원시 전통시장상인연합회장 등 지역 시장상인회 관계자와 박상환 미소금융중앙재단 사무처장, 이문석 SK미소금융재단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수원은 SK가 ‘기업 보국’이라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기업을 발원한 도시여서, 이번 지점 개설은 더욱 의미가 깊다는 평가다.

개소식에 참석한 전태헌 수원부시장은 "수원지역에 서민들을 위한 미소금융이 들어서게 돼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SK미소금융재단의 진정성이 전통시장 상인은 물론 지역 자영업자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문석 이사장은 "SK가 수원시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금융 소외계층 없는, 서민들이 행복한 수원시가 되도록 SK가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