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아반떼·브라질 축구 여행권 등 경품 이벤트
에쓰오일, 아반떼·브라질 축구 여행권 등 경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OIL.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에쓰오일(S-OIL)이 한달 간 아반떼 자동차와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 1년 주유비를 제공하는 등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당첨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한 3가지 별도 이벤트도 동시 진행한다.

S-OIL은 이달 16일부터 한달 간 주유소·충전소를 이용하는 S-OIL 보너스카드회원(구도일 패밀리) 고객을 대상으로 '구도일 패밀리 고객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고객들은 S-OIL 주유소에서 5만원(충전소 3만원)이상 주유 후 결제 시 보너스카드를 제시하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되며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아반떼 자동차(2명), 46인치 3D LED TV(20명), 차량용 블랙박스(50명), 구도일 열쇠고리(100,000명) 등의 선물을 63만명에게 제공한다.

보너스 카드 홈페이지(www.s-oilbonus.com)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별도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당첨되면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5명), 캡슐커피머신(45명), 엔진오일 1박스(300명), 축구공(100명), 온라인 도서상품권(1,000명)을 받을 수 있다. 브라질 축구응원 여행권 응모 기한은 5월 25일까지다.

3월부터 진행 중인 구도일패밀리 1ž1ž1 행사를 통해서도 두 번의 행운 당첨 기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행사는 3만원 이상 주유(충전)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년, 1개월, 1회 주유비를 지원하는 것으로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된다.

매월 10명에게 1년 주유비(S-포인트 3백만 점), 100명에게 1개월 주유비(S-포인트 30만 점), 1,000명에게 1회 주유비(S-포인트 3만 점)를 제공하고 3만 명에게는 모바일 주유 3천원 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주유 대금 결제 영수증을 통해 현장에서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당첨되지 않은 고객에게도 당첨기회를 한번 더 제공하며 매월 추가 추첨을 통해 1천 명에게 구도일 열쇠고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S-OIL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S-OIL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사은 행사를 시행하여 주유소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