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로시컴, 법률서비스 업무제휴
신한카드-로시컴, 법률서비스 업무제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신한카드는 7일 서울 중구 신한카드 본사에서 온라인 법률서비스 기업 로시컴과 '법률소비자 권리보호 서비스' 업무제휴를 맺었다.

이번 제휴로 신한카드 고객들은 로시컴의 법률수요자 중심의 온라인 변호사 선임 서비스인 '스마트 소송' 이용시 '권리보호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권리보호 서비스는 소송 신청, 변호사 전문자격 정보 및 법률정보 확인, 소송 진행과정 자동 알림 SMS 서비스 등을 종합적으로 제공해 변호사 선임부터 판결에 이르기까지의 모든 과정에서 고객을 보살피는 로시컴의 유료 서비스다.

이와함께 고액, 현금 결제 시장인 법률시장에서의 고객 비용 부담 경감을 위해 스마트 소송 변호사 수임료에 대해 상시 2~3개월 무이자할부를 제공한다. 제휴 기념으로 올해 6월 말까지는 최대 5개월까지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이용방법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로 접속, 서비스 > 편의서비스 > 변호사 선임 우대 서비스 메뉴를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로시컴 홈페이지 스마트 소송 서비스를 통해서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성호 사장은 "이번 제휴는 고객은 물론 제휴사 모두 상생하는 사업 모델이 되는데 초점을 맞췄다"면서 "법률서비스 분야의 비즈니스적 성과에 그치지 않고 진정한 고객가치를 창조하는 의미 있는 첫걸음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