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코리아, 디스크백업 일체형 VTL 솔루션 출시
넷앱코리아, 디스크백업 일체형 VTL 솔루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 코리아 (이하 넷앱코리아)가 14일 올해 국내 스토리지 시장 공략을 위한 비즈니스 전략을 발표했다. 
 
넷앱코리아 홍정화 지사장은 “2006년에는 스토리지 백업 시장 공략을 강화할 계획이며, 이를 위해 VTL 신제품을 포함해 디스크 백업 솔루션을 대거 출시해 업계 최고의 제품 라인업을 구축하고 공격적인 영업활동을 펼칠 계획이다”라며 “디스크 백업과 함께 데이터 보안 솔루션도 출시함으로써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시장 리더십을 한층 강화해 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디스크 백업 시장 공략을 위해 넷앱코리아은 이기종 스토리지 환경에서도 운용 가능한 VTL 솔루션 NearStore VTL600/1200 제품과 시만텍의 ‘베리타스 넷백업’용 디스크 백업 솔루션을 발표했다. 또 이기종 스토리지에 다양한 OS환경을 사용하는 기업들을 위한 OSSV(Open System SnapVault) 디스크 백업 솔루션과 기존 넷앱 스토리지 사용 기업들을 대상으로 한 디스크 백업 Advanced Disk Backup 솔루션을 함께 소개했다.
 
이번 발표를 통해넷앱코리아는 NAS와 iSCSI 프로토콜을 통합적으로 지원하여 뛰어난 데이터 보안 기능을 제공하는 데크루 DataFort E-Series도 추가적으로 선보였다. IP 기반 스토리지 환경을 위한 데크루 DataFort E-Series 버전 3.0 펌웨어는 단일 장비에서 CIFS, NFS, iSCSI 환경을 모두 지원하는 데크루의 통합 스토리지 보안 플랫폼 확장 버전이다.
 
이번 솔루션은 향상된 안티바이러스 기능, 사용자에게 역할을 지정함으로써 강력한 권한 기능을 제공하는 관리자를 위한 롤 기반 액세스 컨트롤 기능, 확장된 키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국에 여러 지사나 대리점을 운영하여 다양한 OS 환경을 가지고 있는 기업들을 위한 디스크 백업 솔루션인 OSSV(Open System SnapVault)는 기업 대리점 등의 윈도우, 유닉스 및 리눅스 서버 환경에서 원격 사무소의 데이터를 중앙 집중화된 백업 실행 및 관리를 지원하는 디스크 백업 솔루션이다.
 
기존 넷앱 스토리지를 사용하는 기업들을 위한 Advanced Disk Backup 솔루션은 넷앱 1차 스토리지 사용자들을 위한 최적의 백업 솔루션으로, NearStore의 유연성과 SnapVault의 효율성이 통합되어 신속한 복구 작업 구현과 간편한 관리, 효율화된 디스크 사용을 가능하게 구현했다.
 
넷백코리아는 소프트웨어와 넷앱의 백업 기술 및 스냅샷 기술의 통합을 통해 데이터 복구, 중앙집중 관리를 구현하고 증가하는 데이터 볼륨의 효율적인 처리를 가능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기업들이 어떤 스토리지 업체의 1차 스토리지 시스템 환경에 관계없이 효율적으로 백업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넷엡코리아는 디스크 백업 로드맵을 확장해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