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1일 개장 전 주요 공시
4월1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3월31일 장 마감 이후 1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대상홀딩스는 대상정보기술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상홀딩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6개가 됐다.

SH에너지화학은 RAK자산운용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SH에너지화학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상해현대전제제조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현대엘리베이터의 주요종속회사는 1개가 됐다.

웅진홀딩스는 더블유피디제일차유한회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웅진홀딩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5개가 됐다.

오리온은 Orion Food (Shen Yang) Co.,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오리온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1개가 됐다.

두산중공업은 Doosan Power Systems India Private Ltd.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두산중공업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3개가 됐다.

삼부토건은 삼부건설공업주식회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부토건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미원화학은 최대주주인 김정돈씨가 보통주 4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김정돈 씨의 주식 보유 비율은 0.01% 줄은 16.55%가 됐다.

청호컴넷은 대왕제지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청호컴넷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삼성물산은 PLL Holding LLC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물산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두산은 두산타워 주식회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두산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2개가 됐다.

기아자동차는 Kia Motors Russia LLC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기아자동차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동부건설은 동부경기제일차유한회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부건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한샘은 베이징한샘인테리어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샘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메리츠금융지주는 메리츠캐피탈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메리츠금융지주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삼성물산은 계열사인 삼성생명이 보통주 20만1897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삼성생명의 삼성물산 주식 보유 비율은 0.13% 늘은 4.65%가 됐다.

현대모비스는 Mobis Alabama, LLC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현대모비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현대산업개발은 위례2차 IPARK 수분양자가 국민은행 등에 진 채무 21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9.5% 규모다.

풀무원홀딩스는 임원인 권혁희씨가 보통주 2000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권혁희씨의 풀무원홀딩스 주식 보유 비율은 0.05% 줄은 0.03%가 됐다.

동아원은 대표이사가 이희창, 이창식씨에서 이희상, 김기환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동부건설은 동부남부제일차유한회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부건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현대피앤씨는 개별 재무제표 기준 지난해 매출액이 209억2290만원으로 전년 대비 30.3% 감소했다고 공시했다. 같은 기간 영업손실과 당기순손실은 각각 42억1150만원, 78억1228만원으로 적자를 지속했다.

케이티비투자증권은 케이티비자산운용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케이티비투자증권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금호산업은 돈암5구역재개발 조합원이 우리은행 길음뉴타운지점에 진 채무 351억8676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21.18% 규모다.

LG패션은 최대주주인 구본걸씨가 보통주 6만6000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구본걸 씨의 LG패션 주식 보유 비율은 0.23% 늘은 18.32%가 됐다.

동아쏘시오홀딩스는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용마로지스 매각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용마로지스 매각을 추진 중에 있으며 잠재 인수후보들에게 매각 안내서를 발송했다"며 "다만 매각여부 및 매각조건 등이 구체적으로 확정된 것은 아니다"라고 답변했다.

삼성전자는 Samsung Telecommunications America LLC.(STA)사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 측은 Samsung Electronics Europe Holding Cooperatief U.A.(SEEH)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밝혔다. 이로써 삼성전자의 주요 종속 회사 수는 7개가 됐다.

대웅은 대웅개발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웅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AK홀딩스는 에이케이에셋이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AK홀딩스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6개가 됐다.

CS홀딩스는 계열사인 동국산업이 보통주 255주를 장내매도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동국산업의 CS홀딩스 주식 보유 비율은 0.02% 줄은 5.49%가 됐다.

우리들생명과학은 휴브레인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우리들생명과학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아주캐피탈에 최대주주 지분매각 추진설 및 자회사 아주아이비투자 등 지분매각 추진설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1일 오후 12시까지다.

씨제이대한통운은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의 용마로지스 인수추진 보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인수를 검토 중이나 결정된 바는 없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유니드코리아는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횡령 관련 보도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횡령 등으로 해당기관으로부터 조사받은 것은 사실이나 확인된 사실이 없다"며 "향후 이와 같은 변동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재공시 할 것"이라고 밝혔다.

유성티엔에스는 계열사인 서희건설이 우리투자증권에 진 채무 135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0.76% 규모다.

울트라건설은 계열사인 골든이엔씨가 한국저축은행 외 3개 금융기관에 진 채무 229억6450만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34.59% 규모다.

다스텍은 대표이사가 김백철 씨에서 김호선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 측은 기업이미지 제고를 위해 다스텍에서 플레이텍으로 상호를 변경한다고 밝혔다.

모다정보통신은 대표이사가 김종세, 이종희 씨에서 김종세 씨 단독대표이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태산엘시디는 최태윤 대표이사의 임기 만료에 따라 대표이사가 최태현, 최태윤 씨에서 최태현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쏠리드는 올해 실적에 대해 매출액 1800억원, 영업이익 220억원으로 전망했다.

레이젠은 YANTAI RAYGEN ELECTRONICE CO.,LTD사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레이젠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성우전자는 성우앤아이티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성우전자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세진전자는 세진아메리카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세진전자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팜스토리는 에꼬호츠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팜스토리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버추얼텍은 에너지 분야 사업다각화 및 시너지 효과 확보를 위해 나투라파워를 흡수합병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합병비율은 1대 0.7991513이며 합병기일은 오는 6월10일이다.

포스코아이씨티는 포스코엘이디가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포스코아이씨티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웰크론은 웰크론헬스케어가 주요 종속회사에서 탈퇴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웰크론의 주요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터보테크는 대표이사가 최영헌 씨에서 김옥평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용현비엠은 재무건전성 및 운영자금 확보를 위해 최대주주인 현진소재 주식회사에 367억8700만원 규모 경상남도 양산시에 위치한 본사 토지와 건물 및 부속시설을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삼보모터스는 프라코, 나전이 주요 종속회사로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또 일조삼보기차배건유학공사는 주요종속회사에서 탈퇴해 주요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유비프리시전은 대표이사가 허대영 씨에서 김 민 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크루셜텍은 대표이사가 안건준 씨에서 안건준, 김종빈씨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또 회사측은 천진크루셜엠스유한공사가 주요종속회사로 편입돼 종속회사 수가 3개가 됐다고 밝혔다. 회사 본점 소
재지도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5 번지로 변경됐다.

알에프텍은 알에프텍달라스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알에프텍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5개가 됐다.

대봉엘에스는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대봉엘에스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1개가 됐다.

에스엔에이치는 최대주주인 에치에프알과 32억7487만원 규모 LTE망 구축용 SCAN-WM용 광전송 납품 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계약금액은 2012년 말 매출액 대비 7.22% 규모다.

한국정보공학은 네모커머스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한국정보공학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피엔텔은 HK P&TEL LIMITED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피엔텔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4개가 됐다.

엠벤처투자는 엠차이나펀드 1호(M-CHINA FUND 1)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엠벤처투자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인지디스플레이는 INZI SK s.r.o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인지디스플레이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3개가 됐다.

제이엠아이는 소주정문액정유한공사가 주요 종속회사에 편입됐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제이엠아이의 주요 종속회사 수는 2개가 됐다.

에어파크는 계열사인 정진공영이 산업은행에 진 채무 48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보증금액은 자기자본대비 16.8% 규모다. 또 회사 측은 최대주주가 유성훈 외 4인에서 글로벌통상주식회사 외 4인으로 변경됐다고 밝혔다. 글로벌통상주식회사 외 4인의 에어파크 주식 보유 비율은 20.6%다. 에어파크는 엘 에너지로 상호를 변경한다.

와이제이브릭스는 기업 이미지 제고를 위해 영진코퍼레이션으로 상호를 변경한다고 공시했다.

태창파로스는 경영 효율성 증대 차원에서 대표이사가 김찬규 씨에서 김찬규, 변성연 공동대표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리켐은 투자자금 회수 및 수익성 확보를 위해 관계사인 리드의 30억원 규모 10만주를 처분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처분 금액은 자기자본대비 6%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