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25일 개장 전 주요 공시
3월 25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3월24일 장 마감 이후 25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두산건설은 1WR(신주인수권증권)이 신주인수권행사기간 만료에 따라 4월22일 매매거래가 정지되며, 4월24일 상장폐지된다고 밝혔다.

STX조선해양은 유럽선주가 공정지연에 따라 선수금 환급요청에 따라 LNGC 1척에 대한 공사가 해약됐다고 공시했다. 해지금액은 2222억원이며, 최근 매출액 대비 3.6%에 해당된다.

동양네트웍스는 회생계획인가에 따른 제3자배정(출자전환)으로 최대주주가 종전 티와이머니대부 외 7인(지분율 51.68%)에서 2011신보뉴챌린지건설제3호유동화전문회사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팬오션은 한국거래소의 흥국상호저축은행 매각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비핵심 사업부문 매각의 일환으로 흥국상호저축은행의 제3자 매각을 추진하고 있다"며 "우선협상자로 선정된 한국선재와 주식양수도계약 체결을 위한 세부사항을 논의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삼환까뮤는 주식양수도 계약에 따라 최대주주가 삼환기업 외 1인(지분율 49.85%)에서 송원 외 2인(49.64%)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락앤락은 임기만료에 따라 대표이사가 종전 김준일, 윤조현 체제에서 김준일 단독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S-Oil은 한국거래소의 호주 유류 공급업체 지분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호주 유류 공급업체인 United Petroleum의 일부 지분 인수를 위한 우선협상 대상자로 협상을 진행했으나 최종합의에 이르지 못해 협상을 중단하기로 상호 결정했다"고 답변했다.


◆ 코스닥시장

제이콘텐트리는 한국거래소의 메가박스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메가박스 지분 매각에 다양한 방안을 고려하고 있으나 구체적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피씨디렉트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이 3월19일 주식회사 스틸투자자문 외 1명이 제기한 검사인선임 소송에 대해 "정기주주총회 소집절차 및 결의방법의 적법성에 대한 별지기재 사항을 조사하기 위해 검사인으로 변호사 최영룡을 선임한다"고 판결했다고 공시했다.

한양이엔지는 공동대표이사를 선임해 종전 김형육 단독대표 체제에서 김형육, 김범상 공동대표로 체제가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에스이티아이는 이승훈 대표이사가 사임해 이호준 대표이사를 신규 선임했다고 공시했다.

한국선재는 한국거래소의 흥국저축은행 인수 추진설에 대한 조회공시 요구에 "흥국저축은행 인수를 추진하고 있으나 아직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는 태창파로스에 대해 최근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25일 오후 6시까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