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릭리퍼블릭, '터치앤터치' 사전등록 이벤트
드릭리퍼블릭, '터치앤터치' 사전등록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드림리퍼블릭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드림리퍼블릭은 26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자사가 개발한 퍼즐액션 캐주얼 게임 '터치앤터치 for Kakao'의 사전등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터치앤터치 for Kakao는 움직일 수 있는 횟수가 제한된 두 개의 꼭짓점 사이를 이어주는 선을 움직여 적들을 소멸시키는 슈팅게임이다. 꼭짓점의 이동횟수가 제한돼 있는 만큼 한번의 움직이 중요하며, 꼭짓점을 원하는 위치로 섬세하게 움직여야 한다. 
 
이번 사전 이벤트에 참가한 모든 이용자에게는 소정의 보너스 코인이 기본으로 지급된다. 또한 인게임에서 사용하는 유료 아이템 3종을 무작위로 선정, 참가자 전원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회사 측은 사전등록 신청자가 5000명을 넘을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드림리퍼블릭은 출시기념 '3콤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게임 내에서 친구초대를 하면 초대 횟수에 따라 코인과 라이프인 '서클'을 지급하고 동시에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과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을 지급한다. 
 
김성수 드림리퍼블릭 대표이사는 "이번 게임은 독특하고 새로운 게임에 목말라하는 유저들에게 단비가 될 것"이라며 "머리가 좋아지는 게임으로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