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4 줌' 사진전 개최
삼성전자, '갤럭시 S4 줌' 사진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삼성전자는 11일 서울 한남동 삼성 블루스퀘어 네모관에서 '인사이트展 2 - 마음으로 보는 세상을 Zoom하다' 사진전 개막식과 포토 에세이 '손끝의 기적'출간 기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부터 일주일 간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시각장애 특수학교인 한빛맹학교 학생들이 삼성전자의 카메라 특화 스마트폰 '갤럭시 S4 줌'으로 찍은 사진이 선보인다. 
 
전시회에는 장애인과 비장인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촉각, 후각, 청각을 활용해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장치들을 마련했다. 전시장 내부에는 시각 장애인을 위한 유도블럭과 작품 내레이션과 점자 시스템이 운영된다.
 
또한 포토에세이 손끝의 기적은 학생들이 찍은 사진과 촬영 뒷 이야기, SNS에서 사람들이 남긴 댓글로 구성돼 있으며 교보문고를 통해 시중에 판매될 예정으로 판매수익금 전액은 한빛맹학교에 전달 된다.
 
이번에 개최되는 두 행사는 지난 2012년에 진행한 공유가치창출(CSV) 활동 '인사이트'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하는 '인사이트 2'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인사이트 2 캠페인은 제품의 혁신적 기능 뿐 아니라 기업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를 고객과 공유하는 새로운 CSV 활동"이라며 "이번 사진전과 포토 에세이를 통해 모두가 함께 소통하고 공감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