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블로그 방문 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이트레이드證, 블로그 방문 3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트레이드증권이 회사의 공식블로그 '행복이*트레이드 되는 시간'(이하 '행트')의 누적 방문자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응답하라 300만!'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이트레이드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은 회사의 공식블로그 '행복이*트레이드 되는 시간'(이하 '행트')의 누적 방문자수 300만명 돌파를 기념해 '응답하라 300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트'는 지난 2010년 SNS마케팅 도입 이후 고객과의 소통 채널로 운영중인 이트레이드증권의 공식블로그로 현재까지 300만명의 인터넷 사용자와 소통했다. 이를 기념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소통의 일환으로 고객이 직접 자신의 생각과 사연을 전할 수 있는 참여형 프로모션으로 마련됐다.

10일(월)부터 28일(금)까지 3주간 진행되는 첫번째 이벤트는 "나에게 주식이란? "___________"다!"라는 문장에 들어갈 자신의 생각을 담아 그 이유와 함께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기는 것이다. 추첨을 통해 100명을 선정해 모바일 음료쿠폰을 지급한다. 당첨자는 이벤트 기간 내 매주 금요일 오후에 발표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나에게 투자란?' 이라는 사연응모 행사로 10일(월)부터 3월 7일(금)까지 사연을 접수한 고객 중 베스트사연 2명, 감동사연 3명을 선정해 각각 백화점 30만원(베스트), 10만원(감동) 상품권을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14일(금) 예정이다.

이트레이드증권 관계자는 "'예비 투자자와 전업 투자자의 속풀이 토크 TIME'이라는 컨셉으로 마련된 이벤트를 통해 주식 이야기도 나누고 경품도 받는 일석이조의 혜택을 잡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트레이드증권 블로그 '행트'는 시시각각 변해가는 온라인 트렌드속에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서비스와 컨텐츠를 제공하며 단순 홍보채널로의 역할이 아니라 고객과의 접점확대를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시발점으로 운용되고 있다.

'응답하라 300만!'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 공식블로그 행복이*트레이드되는 시간(http://blog.naver.com/dream_asset)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문의는 고객만족센터(1588-2428)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