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화재, 대학생 논문 공모전 실시
동부화재, 대학생 논문 공모전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학금과 영국 로이드 탐방 특전

동부화재는 보험과 금융산업 발전을 위한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보험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대학생과 석사과정을 밟고 있는 대학원생들을 대상으로 논문을 공모한다.
 
공모 일정을 보면 동부화재 홈페이지 idongbu.com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 받아 작성한 후 1월 말까지 insa@dbins.net으로 접수하면 되고, 논문 접수는  2월 1일부터 3월 말까지 이메일로 접수한 다음, 논문 전문을 2부 출력하여 우편으로 동부화재 인사팀에 보내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6월중 동부화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하게 되며, 대상 1편에는 상패와 300만원의 장학금, 최우수상 1편에는 상패와 장학금 200만원이 주어짐과 동시에 대상과 최우수상 수장자에게는 10일 정도의 일정으로 영국 로이드를 방문하여 선진 금융, 보험문화를 익히고 영국 배낭여행을 하게 되는 특전이 주어진다.
 
이 밖에 우수상 2편에는 상패와 장학금 100만원, 장려상 6편에는 상패와 50만원의 장학금이 각각 수여 되며, 논문 공모전 참가자 전원에게는 1억원짜리 대중교통 상해보험이 참가상으로 주어진다.
 
논문 주제는 보험과 금융분야에 관련된 것이면 자유롭게 정할 수 있으며, 분량은 A4 용지 25페이지 내외로 하고 각주, 참고문헌 등 기본적인 논문형식을 갖춰야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