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대우證, 해외상품 첫 거래 감사 이벤트
KDB대우證, 해외상품 첫 거래 감사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DB대우증권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KDB대우증권은 해외선물, 코스피200 야간 선물·옵션 상품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을 지급하는 '첫 거래 감사 새봄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2월 동안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해외선물, 코스피200 야간 선물·옵션 상품을 첫 거래한 고객에게 3월 새봄을 맞이해 전동공구 또는 백화점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또 해외선물의 경우 1년 동안 거래가 없었던 고객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가 재개될 경우 동일한 상품을 지급한다.

이미 계좌가 있지만 거래가 없었던 고객과 신규 계좌 개설한 고객 모두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계좌개설은 KDB대우증권 전 지점 또는 제휴은행(국민은행)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첫 거래 고객은 이벤트에 자동으로 참여되며, 이벤트 종료 후 개별 통보시 공구세트와 백화점상품권 중 상품 선택을 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KDB대우증권 홈페이지(http://www.kdbdw.com) 또는 해외상품운영부(02-768-2000)로 하면 된다.

한편 KDB대우증권은 신규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1월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시작으로 2월 새봄맞이 이벤트 등 연말까지 해외선물 야간선물옵션 신규고객 대상으로 매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