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2월 3일 개장 전 주요 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1월29일 장 마감 이후 2월3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우리파이낸셜은 안병옥 감사위원회 위원이 일신상의 사유로 사퇴했다고 공시했다.

현대해상화재보험은 보통주 1주당 5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1.7%이다.

한국거래소는 신한에 대해 현저한 시황변동 관련된 조회공시 답변을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3일 오후 6시까지다.

삼부토건은 르네상스호텔 매각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
이지스자산운용과 양해각서를 체결했다고 공시한 바 있고 이후 MOU기간 연장을 위해 이지스자산운용컨소시엄과 MOU를 체결했다"며 "추후 해당 건으로 주요변동사항이 발생할 경우 3개월 이내에 재공시하겠다"고 답변했다.

엔에이치엔터테인먼트는 종전 이은상 대표가 일신상의 사유로 사임해 정우진 대표이사 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 코스닥시장

디지텍시스템스는 임직원 횡령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지난 1월28일 증권선물위원회로부터 사업보고서상 최대주주를 허위기재해 전 대표이사가 검찰에 고발됐고 과징금 2억2560만원을 부과하라는 통보를 받았다"며 "증선위 조사내용에 따르면 당시 회계팀장이 사채업자와 공모해 회사자금 160억원을 이용해 회사의 경영권 및 전 최대주주 보유지분을 인수하는데 사용한 것으로 파악됐다"고 답변했다.

케이맥은 대표이사 유고에 따라 종전 이중환 대표이사 체제에서 대표이사가 공석이 됐다고 공시했다. 케이맥은 향후 이사회에서 신규 대표이사를 선임해 재공시하겠다고 밝혔다.

포스코 아이씨티는 보통주 1주당 50원의 현금배당을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시가배당율은 0.7%이다.

엔티피아는 운영자금 9억9992만5000원(85만1000주)의 마련을 위해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증자방법은 일반공모증자이며, 신주의 상장예정일은 2014년 2월24일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