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트레이드證, 해외선물 일석이조 이벤트
이트레이드證, 해외선물 일석이조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이트레이드증권이 다음달 3일부터 '해외선물 一石二鳥(일석이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월3일부터 3월31일까지 2달동안 이트레이드 증권을 통해 해외선물거래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행사다. 이벤트 기간 동안 SGX(싱가폴증권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는 중국지수선물(China A50) 또는 일본지수선물(Nikkei 225)의 누적 거래량 50계약 이상을 충족한 고객 중 3분을 추첨, 5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SGX 중국지수선물∙일본지수선물 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수수료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이번 혜택을 통해 중국지수선물 거래 시 기존 7.5달러에서 3달러로, 일본지수선물 거래 시 기존 750엔에서 300엔의 수수료를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종호 이트레이드증권 해외선물팀 팀장은 "새해를 맞아 당사 해외선물 거래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와 수수료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잊지 않고 찾아주시는 고객님들께 항상 감사 드리고 최상의 서비스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트레이드증권은 10개의 주요 해외 거래소에 상장된 85개의 금융선물(주가지수, 금리, 통화)과 상품선물(에너지, 비철금속, 귀금속, 농축산)을 제공하고 있다. 통합 HTS xingQ(씽큐)를 통해 전 상품에 대한 실시간 시세와 해외 투자정보도 확인 가능하다.

'해외선물 일석이조 이벤트' 및 거래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트레이드증권 홈페이지(www.etrade.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문의는 해외선물 24시간 데스크(02-3779-8330)로 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