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건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 실시
SK건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기행 SK건설 사장(뒷줄 왼쪽 여섯 번째)과 임직원 및 후원대상자들이 노래와 수화공연을 함께하고 있다. (사진=SK건설)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SK건설이 지난 14일 서울 상도동 숭실대에서 저소득가정 후원대상자를 초청, 방한물품·난방비를 지원하고 공연을 함께 즐기는 '희망메이커 사랑나눔 페스티벌' 송년행사를 가졌다.

17일 SK건설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조기행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 200여명과 희망메이커 후원대상자 및 가족 700여명 등 총 900여명이 참가했다.

SK건설은 난방비 1억1000만원과 9000만원 상당의 방한물품을 후원대상자와 해당가정에 전달했다. 또 희망메이커 우수협력기관을 선정, 시상하는 한편 우수후원대상자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이어진 행사에서는 SK건설 임직원과 후원대상자들이 장기자랑과 샌드에니메이션 공연, 초대 연예인의 축하공연 등이 진행됐다.

이광석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희망메이커 활동이 SK건설 고유의 기업문화로 자리를 잡았다"며 "더욱 다양한 교류활동을 통해 경제적 지원뿐만 아니라 후원대상자와 유대감을 공유하는 사회공헌활동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희망메이커'는 임직원 기부로 마련된 기금으로 저소득가정을 지원하고 후원대상자와 다양한 교류활동을 갖는 SK건설의 사회공헌활동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