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조양 양우내안애' 28일 견본주택 개관
'속초조양 양우내안애' 28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속초조양 양우내안애' 투시도 (자료=한국토지신탁)
[서울파이낸스 성재용기자] 한국토지신탁이 분양하는 '속초조양 양우내안애'가 오는 28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선다.

강원 속초시 조양동 일대에 위치하는 '속초조양 양우내안애'는 지하 1층~지상 15층, 6개동, 전용 59~102㎡ 총 443가구로 구성됐다.

강원도 일대는 서울춘천 고속도로(2009년), 경춘선 복선전철(2010년), 서원주~청량리 복선전철(2012년) 등 수도권과 강원도를 잇는 교통망이 잇따라 뚫리면서 접근성이 획기적으로 개선돼 지역 부동산에 대한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꾸준한 지역이다.

특히 속초 일대 교통여건을 크게 개선시켜줄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 동홍천~양양 구간이 2016년 개통되면 서울~동해안 통행시간은 기존 3시간에서 1시간30분대로 단축될 전망이다.

단지 인근에는 다양한 생활 인프라가 조성돼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이마트(속초점), 농협 하나로마트가 근거리에 위치해 장보기가 용이하고 메가박스 속초, 속초고속버스터미널, 조양동 주민센터 등의 편의시설이 가깝다. 청초호 호수공원, 동해바다, 설악산 등 자연경관이 단지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 쾌적한 주거생활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단지 바로 앞에는 속초시립도서관(2014년 말 준공 예정)과 국민체육센터(2014년 3월 준공 예정)가 들어서 다양한 문화혜택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해당시설에는 열람실과 디지털자료실 등 교육문화시설과 실내수영장, 헬스장, 에어로빅실 등 운동시설 및 휴게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될 계획이다.

전체 가구의 99%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 68㎡ 이하 소형 평형으로 이뤄졌으며 속초에서 최초로 공간활용도가 높은 4베이 혁신평면이 적용된 소형 아파트를 선보인다.

분양 관계자는 "속초가 수도권과 동해안 지역을 최단거리로 연결하는 서울~양양 동서고속도로 최대 수혜지로 꼽히면서 분양 시작 전부터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투자자들의 문의도 잇따르고 있다"라고 말했다.

내달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순위별 청약 일정이 진행된다. 입주는 2016년 1월 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이마트 속초점 인근(조양동 1558-2번지)에 마련됐다. (033-636-0111)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