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銀, 종합부동산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 실시
국민銀, 종합부동산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 실시
  • 김동희
  • 승인 2005.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국민은행은 올해부터 시행되는 종합부동산세 과세와 관련 고객들의 복잡한 신고절차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오는 12월 9일까지 종합부동산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에 제공되는 종합부동산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는 기존의 KB국민은행 거래고객은 물론이고,거래가 없는 고객이라도 종합부동산세를 신고해야 하는 고객이면 누구라도 이용할 수 있다.

이를 위해 KB국민은행은 본점에 세무사를 포함한 전담반을 구성했으며, 전국 16개 PB센터에 상담 창구를 운영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KB 프라이빗 뱅킹 GOLD&WISE 전국 16개 PB센터에서 운영중인 상담 창구에 국세청에서 통보 받은 안내문과 제반 신고서류를 제출하면 되며, 이후 은행에서 대리 작성한 신고서와 납부서를 교부받아 12월 15일까지 신고, 납부만 하면 된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이번 종합부동산세 무료 신고 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면 복잡한 신고절차에 대한 부담 해소 및 비용 절감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세테크를 포함한 종합적인 자산관리 컨설팅도 함께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말했다.

한편 종합부동산세 무료 대행을 원하는 고객은 국세청에서 송부한 종합부동산세 통지서, 주민등록등본1통, 2005년도 재산세납부영수증, 2004년도 재산세/종합토지세 납부 영수증 을 구비해야 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