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증권금융, '벤처기업 재도전 지원' 업무협약
한국증권금융, '벤처기업 재도전 지원' 업무협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1일 오전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청년기업가정신재단 건물에서 열린 '창조기업 재기희망 성장판 지원' 업무협약 체결 후 (왼쪽부터) 황철주 한국기업가정신재단 이사장, 박재식 한국증권금융 사장, 남민우 벤처기업협회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국증권금융)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한국증권금융은 31일 벤처기업협회 및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과 함께 벤처기업인의 자활과 재도전을 돕기 위한 '창조기업 재기희망 성장판 지원'에 대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 주요사업은 재기희망 벤처기업인의 개인회생 법무비용을 지원하는 신용회복지원사업과 재기희망 벤처기업인 자녀를 대상으로 한 장학 사업이다.

한국증권금융이 개인회생 법무비용과 자녀의 학자금을 지원하고 벤처기업협회와 청년기업가정신재단이 대상 벤처기업인을 추천해 대상자를 선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재식 한국증권금융 사장은 "벤처기업에 대한 지원프로그램 마련에 한국증권금융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게 돼 기쁘다"며 "이번 사업들이 창조경제 발전에 대한 중심지원 프로그램으로 정착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창조기업 재기희망 성장판 지원 장학사업의 일환인 '한국증권금융 창조기업가족장학생'은 재기희망 벤처기업인 자녀를 대상으로 다음달 4일부터 20일까지 모집한다. 지원방법은 벤처기업협회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