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하드웨어,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예판 실시
MS하드웨어,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예판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서울파이낸스 이철기자]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는 지난 25일 부터 블루투스 무선마우스 'Sculpt Comfort Mouse'를 예약판매를 실시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Sculpt Comfort Mouse는 블루투스 무선마우스로 블루투스 v3.0 기술을 사용해 10m의 수신 거리와 360도 전방향 블루투스 인식으로 안정적인 연결이 가능하다.

또한 MS 하드웨어의 새로운 블루트랙 테크놀러지 센서 탑재로 광범위한 재질에서도 마우스 컨트롤이 가능하고 윈도우8, 안드로이드, Mac OS에서 블루투스를 이용해 연결해 사용이 가능한 마우스다.

MS 하드웨어 관계자는 "좌측면에 위치한 파란색 윈도우 버튼으로 윈도우8 시작 메뉴와 바탕화면 전환이 가능하다"며 "상하좌우, 전방향 탐색이 간편한 4-way 스크롤 휠을 탑재해 웹서핑과 문서작업에 높은 활용가치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이번 예약판매는 다음달 5일 먼저 받아 볼 수 있는 이벤트로 예약판매 제품을 구매한 사람들 중 선착순으로 고급 카드지갑을 사은품으로 함께 증정한다.

또한 11번가 오픈마켓 사이트와 옥션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며 MS 하드웨어 공식 블로그(www.mshw.co.kr)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SHWKorea)을 통해 예약판매의 정보와 그 외의 정보들도 얻을 수 있다.

MS 하드웨어 관계자는 "이미 국내출시 전부터 소비자 문의가 폭주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며 "이번 예약판매를 통해 큰 인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