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P파리바카디프생명, 정기보험 출시기념 설문 이벤트
BNP파리바카디프생명, 정기보험 출시기념 설문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BNP파리바카디프생명
[서울파이낸스 유승열기자] BNP파리바카디프생명은 '(무)더블플러스 정기보험' 출시를 기념해 고객에게 가장 선호하는 보장 집중기간을 묻는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10월25일까지 약 한 달간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설문 응답자 전원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집중기간 선택 이유를 답변한 고객 중 5명에게는 외식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후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에 가입한 선착순 20명에게 백화점상품권도 증정한다.

'더블플러스 정기보험'은 한창 생활비를 부담하고 목적자금을 마련해야 할 시기에 사망하게 될 경우 남은 가족들의 생계를 위해 보장 집중기간을 설정할 수 있는 상품으로, 집중기간에는 다른 기간 대비 2배의 사망보험금을 받을 수 있다. 

이병욱 BNP파리바카디프생명 CMO(최고 마케팅 책임자)는 "이 상품은 경제 활동기, 자녀나이 등을 고려해 보장 집중기간을 고객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며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보장 집중기간의 필요성과 이 상품의 장점을 알고 활용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의 당첨자는 11월1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BNP파리바카디프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