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투자證, 추석맞이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
우리투자證, 추석맞이 '사랑의 도시락' 봉사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윤동기자] 우리투자증권은 16일 본사 4층 강당에서 추석을 맞이해 월드비전과 함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과 용기를 전해주는 '사랑의 도시락'을 만들어 전국에 배달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김원규 우리투자증권 사장과 양호승 월드비전 회장, 우리투자증권 임직원 등 50여명이 참여해 장조림, 맛밤, 참치, 곰탕, 참기름 등으로 사랑의 도시락 선물세트를 제작해 전국 11개 월드비전 사랑의 도시락 사업장을 통해 총 2326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 추석명절음식을 통해 외국인 이주민 가정에 한국의 추석문화를 알리는 등 사내 지역봉사단에서도 자체적으로 추석맞이 나눔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리투자증권은 2005년부터 임직원 1400여명이 매달 자발적으로 후원금을 모으는 '우리천사펀드'를 통해 매년 2억여원의 기금을 조성하여 월드비전과 함께 아동결연, 국내외 아동 긴급구호, 사랑의 도시락 후원 등 3가지 분야의 후원 사업을 하고 있다.

이 밖에도 총 98개의 사내 자원봉사단이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으며, 저소득층 가정의 우수 고등학생에게 '희망나무 장학금' 지급하는 등 다양하면서도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중심의 사회봉사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우리투자증권 사회공헌단 관계자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조성된 기금으로 우리 이웃들을 위해 뜻 깊게 사용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진정성을 담은 따뜻한 가슴으로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