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 추석 선물세트 '함소아 진생단 시리즈' 출시
함소아제약, 추석 선물세트 '함소아 진생단 시리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함소아제약.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함소아제약은 홍삼 추석선물세트인 '함소아 진생단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함소아 진생단 시리즈는 △달인홍삼진액 △홍삼 인 세븐베리 △홍삼 인 꿀차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함소아 진생단 달인홍삼진액은 국산 6년근 홍삼 외에는 아무것도 넣지 않은 100% 홍삼 달인액으로, 면역력 증진과 피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함소아제약 측에 따르면 이 제품은 기능성을 확보한 품질유지시스템을 적용해 홍삼의 지표함량과 색도, 점도를 동일하게 관리했다. 또한 추출횟수 제한 기준을 지켜 만들었으며 섵탕과 합성착향료 등은 첨가하지 않았다.

함소아 진생단 홍삼 인 세븐베리는 국산 6년근 홍삼에 세븐베리를 더한 홍삼음료로,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고 알려진 △블루베리 △아사이베리 △블랙베리 △블랙커런트 △라즈베리 △크랜베리 △스트로베리 등 7가지 베리를 함유했다. 이 제품 역시 설탕과 합성착향료를 넣지 않았다.

함소아 진생단 홍삼 인 꿀차는 국산 홍삼농축액에 과실엑기스 및 과육을 배합한 전통꿀차 제품으로, △홍삼 인 꿀유자차 △홍삼 인 꿀대추차 △홍삼 인 꿀모과차 △홍삼 인 꿀생강차가 세트로 구성됐다. 4가지 차 모두 냉·온수 상관없이 희석해 음용 가능하다. 색소, 향료, 감미료, 보존료 등 합성첨가물은 모두 배제했다.

함소아제약 관계자는 "올해 길어진 폭염에 지친 가족들을 위한 선물로 홍삼을 추천한다"며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함소아 진생단으로 고마운 분께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의 가격은 함소아 진생단 달인홍삼진액(50ml*30포) 5만9000원, 함소아 진생단 홍삼 인 세븐베리(50ml*30포) 5만5000원, 함소아 진생단 홍삼 인 꿀차(260g*4병) 3만6000원이며, 전국 홈플러스 32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