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PG 출신 이세미, NS홈쇼핑 '쇼핑 호스트'로 변신
LPG 출신 이세미, NS홈쇼핑 '쇼핑 호스트'로 변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임초롱기자] 걸그룹 LPG 출신인 이세미(29)씨가 이달 NS홈쇼핑의 쇼핑 호스트로 입사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다.

이씨는 29일 "지난 15일 NS홈쇼핑에 입사해 인턴 교육을 받고 있다"며 "연예인이란 직업을 경험한 내가 잘할 수 있는 일을 찾다가 입담과 방송 경험을 활용할 수 있는 쇼핑 호스트에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고 '연합뉴스'가 전했다.

지난해 11월 뮤지컬 배우 민우혁(본명 박성혁)과 결혼한 그는 "가정을 꾸리다 보니 주부의 마음으로 홈쇼핑 채널을 시청하다가 의욕이 생겼다"며 "아무래도 직장 생활을 하면 가정을 더 안정적으로 꾸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는 11월 15일 인턴이 끝나면 패션, 가전 등 상품 카테고리가 정해지고 부서에 발령받아 본격적으로 일한다"며 "첫 번째 도전에 붙어 무척 기뻤다. 가수로서의 활동은 접은 셈"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지난달부터 서류 전형과 실물 면접, 카메라 및 인성 테스트 등 여섯 단계를 통과해 최종 합격한 것으로 전해졌다.

그는 1998년 EBS 청소년 드라마 '내일'로 데뷔해 2009년 7월부터 LPG 2기 멤버로 활동했으며, 이후 2011년 말 그룹이 해체되면서 멤버들은 각자 활동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