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이탈리아 남성복 '알레그리' 국내 론칭
LG패션, 이탈리아 남성복 '알레그리' 국내 론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알레그리 로고. 제공=LG패션
[서울파이낸스 이윤정기자] LG패션은 올 가을 시즌부터 이탈리아 남성복 브랜드 '알레그리(allegri)' 를 국내에 론칭한다고 29일 밝혔다.

레인코트 등 기능성 트렌치코트가 주력 제품인 알레그리는 30-40세 남성을 주요 타깃으로 삼아 유럽 및 미주 지역을 비롯 전 세계 300여 개의 편집숍에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다. 알레그리의 아시아 진출은 1984년부터 브랜드를 전개해 온 일본에 이어 두 번째다.

알레그리는 총 세 가지 라인으로 구성된다. 첨단 소재를 활용하여 방수·경량·발한 등 뛰어난 기능성을 지닌 아우터 중심의 '에이테크(A-Tech)', 워싱이나 다잉 등 원단의 특수 가공을 통해 빈티지 한 멋을 살린 '알테크(R-Tech)', 신축성이 뛰어난 기능성 원단에 전통적인 이탈리아의 테일러링을 적용해 제작한 수트 중심의 '티테크(T-Tech)'로 나뉜다.

주요 제품 가격대는 재킷 69만~85만원, 트렌치코트 99만~120만원, 점퍼 65만~110만원 선이다.

차순영 LG패션 신사캐주얼부문장 전무는 "지난 40여년 간 혁신적 소재를 바탕으로 당대의 가장 선도적이고 창의적인 디자이너와의 작업을 통해 늘 새로운 모습을 보여온 알레그리가 드디어 한국 시장에 상륙했다"며 "디자인과 기능성이 모두 탁월한 알레그리가 점점 더 높아지는 국내 소비자들의 안목을 충족시킬 훌륭한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알레그리는 오는 30일 현대백화점 본점에 첫 번째 매장을 열고, 10월엔 신세계백화점 본점에 두 번째 매장을 열 계획이다. 또한 내년에는 전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10개 이상 매장을 확대하고 중국 시장 진출도 계획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